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긴급속보] 12월 17일 북한 김정일 위원장 사망!

잡담

by 제임스라이언 2011. 12. 19. 12:31

본문



<출처: MBC 뉴스데스크 캡처>

<출처: 네이버>


12월17일 8시30분에 과로로 열차에서 사망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9일에 보도했다고 합니다.
오늘 오전에 북한에서 특별방송이 한다고 해서 뭐 별거 아니겠지 했는데 진짜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버려졌더라구요.
매년 김정일 사망소식이 루머로 퍼졌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사망했다고 하더군요
김정일 사망으로 인해 북한이 어떠한 변화가
생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부디 제가 생각하는 큰일이 버러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김정은과 김정남의 권력 다툼이 있을거냐는 관심도 있을것 같고..
김정일 사망으로 인해 북한의 쿠테타가 일어날것이냐는
관심이 나누어 지고 있는데요.
뉴스 보도에 따르면 북한에서 쿠테타가 일어나기는 힘들것 같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십년동안 굶주림에 살아온 북한 국민들로서는 오랫동안 쿠테타를 기획해왔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김정은이 우리나라의 위협을 가할지도 관심이 쏟아지는데... 이런일은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군에서 연락이나 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아! 그리고 김정일 사망으로 인해 군에서 문자오는거
조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분명히 장난 문자 보내는 분들이 있을테니까요..
꼭 확인을 해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아무튼 김정일 위원장의 사망으로 인해 2011년에 최고의 이슈이자 역사에 기록될 날이 되버렸네요.
그리고 12월 19일인 오늘 이명박 대통령 생신이라고 합니다. 기쁜 증조인지 나쁜 증조인지 모르겠네요..
김정일 위원장이 사망한건 우리한테는 어떻게 보면 좋고 어떻게보면 안좋으니까요 ㅠ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