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이널컷X 파티&세미나 일정

잡담

by 제임스라이언 2012. 1. 30. 14:33

본문

 


 





첫 번째 정기 파티가
2월 4일 토요일 서울 2호선 구로디지털 단지역에 위치한 '오므카레'에서 오후 3시에 열립니다.


파티 주제는 '즐겁게 파컷을 배우자' 입니다.
딱딱한 책과 딱딱한 강의를 보면서 맥과 씨름하는 당신에게 재미나고 신명나게 파컷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는 우리 카페의 모토이기도 합니다. 다 같이 모여서 편집물을 보고 정보를 교류하는 것 그것만큼 신나게 배우는 방법은 없을 겁니다. 그래서 형식을 세미나 + 파티로 잡았습니다.

1. 격조높은 파티의 장소

놀파카페의 정기파티는 딱딴한 강의실에서 진행하지 않구요. 와인과 음식이 차려진 곳에서 부드럽고 격식있는 공간에서 펼쳐집니다. 그래서 위치가 2호선 구로디지털 단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잡았습니다. 80명정도가 들어갈 수 있고 프로젝터와 기타 다른 여건이 제일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저렴하게 음식과 대관을 해주신 사장님이 제일 멋졌습니다. 현재 와인과 음식 그리고 대관료 까지 해서 30명 기준 1만 5천원으로 결정했습니다.  이 가격이면 일반 모임 전문공간을 3시간 정도 빌려도 1인당 7~8천원은 부담해야 하지만 여기서는 와인과 음식 그리고 넓은 공간이 마음에 들어서 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 프로그램

 3시간동안 진행할 예정으로 제가 준비한 파이널 컷 관련 세미나와 여러분이 참여해야할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파컷관련 세미나는 "파컷7 VS 파컷 X "와 "아이포토와 파컷X"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준비하다보니 조금 더디것은 사실입니다. 첫 모임 후에는 우리 카페를 위해서 도와주실 분들이 나오겠죠? ㅎㅎ 프로그램은 곧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3. 장소의 위치

장소는 조만간 자세하게 올리도록 할 거고요. 장소대관료와 음식 준비로 선불로 받겠습니다. 참고로 음식준비관계로 최소인원이 30명이 되지 않으면 첫 모임 성사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러니 부디 많이 참석해 주세요.

입금하신 분들은 이번 정모가 무산되면 추후 일정에 관계 없이 바로 환불조치 해드린답니다.


참가등록하기



 


 



영상편집계의 최고이신 최강석진님이 주관하시는 모임입니다. 파이널컷7, 파이널컷X 강사로 활동하고 계시고
제가 수강해본 결과 정말 기초부터 차근차근 해주시더라구요 한번 모임에 참여해서 파이널컷X 가이드북도 받아가시고
인맥도 넓혀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파이널컷X에 관심있으신 분들 모임에 많이 신청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