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험단] 2주간의 웰가인 샴푸 체험 리뷰 (SCX-10)

IT 제품 체험기

by 제임스라이언 2012. 4. 20. 22:08

본문

 

 

 

 

 

 

 

에누리 체험단에서 얼떨결에 웰가인 샴푸 체험단에 당첨이 되었네요.. ㅋ

평소에 비듬과 머리가 많이 빠져서 고민이었는데 웰가인 샴푸는 그걸 해결해 준다고 해서 신청을 했었습니다.

흠... 샴푸 체험리뷰가 이번에 처음인지라.. 많이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몇주전에 웰가인 샴푸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샴푸를 한 2주동안 사용해 봤습니다. 정확한 체험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죠..

그래서 조금 늦게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ㅎ

 

우선 웰가인 샴푸가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또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부터 알아봐야겠죠?

 

 

 

 

 

제가 설명하는것 보다 웰가인에서 제공하는 제품 설명이 더 이해하시기 편할것 같아 웰가인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자세히 읽어보니 이번에 체험한 웰가인 샴푸가 탈모예방 샴푸더군요..

 

 

 

 

 

이번에 체험한 웰가인 샴푸입니다.

용량은 250ml 정도이네요.. 생각했던것 보다 작았습니다.

체험하는 제품이라서 작은건지.. 아니면 원래 작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뭐 아무튼 한달정도 체험 할 수 있는 용량이니 체험하기엔 충분한것 같습니다.

 

 

 

 

탈모예방용이라고 설명엔 써있지만.. 두피보호, 모발보호, 영양공급, 비듬, 가려움 완화, 아토아 효과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웰가인 케이스 뒷면에는 사용방법, 성분, 용량, 사용상 주의사항 등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피부에 민감하신 분들은 뒷부분은 잘 읽어보시고 참고하셔야 할 것 같네요.

 

 

 

 

대충 크기가 얼마나하는지 감이 잡히시죠?

웰가인 샴푸 받자마자 바로 체험에 들어갔습니다.

 

 

 

 

 

 

웰가인 샴푸는 노란빛을 띄고 있고 아로향의 향기가 나고 향이 강하진 않습니다. 그냥 은은한 향이 납니다.

 

우선 샴푸를 하기 전에 웰가인 샴푸방법을 알려드려야겠죠?

저도 그냥 막 감으면 되는줄 알았는데.. 웰가인 홈페이지에 가보니 샴푸방법이 따로 있더라구요?

 

 

 

 

샴푸 사용 방법대로 열심히 감아봤습니다.

열심히 머리를 감고 있는지라... 사진을 따로 찍을 수가 없었네요..

다 감고나서 머리를 말려봤습니다. 그런데... 가려움도 많이 없어졌고 비듬도 생각했던것 보다 많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효과가 있었던건.. 바로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지 않았다는거!

원래 한번 머리를 감으면 15개정도의 머리카락이 빠지곤 했었는데... 웰가인 샴푸로 머리를 감아보니...

단한개의 머리카락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더 신기한건... 머리가 부드럽더라구요...

하루 감았는데 이정도의 효과라... 정말 대단하네요.

기존에 쓰던 다른 샴푸들은.. 이렇게 효과가 바로 나오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웰가인은 한번의 샴푸로 생각보다 좋은 효과를 봤습니다.

그래서... 2주간 체험을 해봤습니다.

음... 2주간 체험을 해봤는데.. 머리카락이 빠지는건 없었구.. 비듬과 간지러움은 여전했습니다.

아무레도 탈모예방용이라 그럴까요? 비듬과 간지러움에서는 그렇게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좀 나아지긴 했죠.. 그리고 머리의 부드러움은 계속 유지가 되더군요.

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제가 체험해본 결과는 그런것 같습니다.

 

 

 

 

사실 샴푸가 저렇게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다는건 아직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중에서 절반 이상은 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좋다고 봅니다.

저는 이렇습니다. 정말 머리결이 안좋고 뻣뻣하신분들 그리고 머리가 잘 빠지시는분들, 윤기가 없으시는 분들에겐

정말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