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LED 발광 케이블(아이폰 전용)

IT 제품 체험기/스마트폰

by 제임스라이언 2012. 10. 15. 21:16

본문






색다른 케이블을 원하시나요? 아이폰 LED 발광 케이블을 추천해드립니다.

정품 케이블, 호환성 케이블 같은 경우에는 딱히 특이한점이 없습니다. 하지만 LED 발광 케이블은 일반 케이블이랑 다르죠

바로 충전시 빛이 나온다는거죠. 저녁 때 아이폰을 충전할 때면 정말 끝내주더군요. 그 뿐만이 아닙니다.

충전 상태를 LED 불빛을 통해 확인도 가능합니다. LED 불빛이 꺼지면 충전이 완료된 것이고 LED 불빛의 속도가 느린 경우에는

그 만큼 충전속도가 느린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불빛 속도가 빨라지면 충전속도가 빨라지죠.


불빛 상태를 통해 충전 유무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제품의 큰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반 정품 케이블과 비교하자면 케이블이 두꺼운 편이고 USB 폰트 부분이 크다는 점입니다.

일반 정품케이블보다 휴대성은 약간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USB 폰트가 크기 때문이죠 ㅠㅠ 약간 그 점이 단점인 것 같습니다.







연결만 하면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어두운 곳에서 봐야 빛이 더 강하게 보이더라구요.






충전시 전류의 흐름을 빛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냥 LED 불빛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불빛이 움직임으로써 밤에 더 화려하게 보여지더군요^^






LED 발광 아이폰 케이블을 써본 결과 약간의 발열은 있지만 심각하지 않았고 정품 케이블 못지 않게

전송속도나 충전속도 빨랐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그리 착하진 않다는 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특이한 케이블을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려볼 만한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