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LRCLUB 스트랩(사진공모전 퍼가기 이벤트 당첨!)

기타 리뷰

by 제임스라이언 2012. 4. 24. 10:00

본문

 

 

몇일전에 SLRCLUB 사진공모전 퍼가기 이벤트 당첨 됬다고 쪽지가 왔더군요!

SLRCLUB에서 첫 당첨이네요.. ㅎ 이런 행운이.. 언제 응모했는지도 몰랐었는데 말이죠 ㅋ

퍼가기이벤트 당첨 상품은 바로 SLRCLUB에서 제작한 스트랩입니다.

SLRCLUB의 제작한 스트랩 어떤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ㅋ

예전에도 공동구매했던 제품이라.. 희귀품은 아니네요.. 처음에 당첨받았을땐 아! 10명만 받아서 희귀품이겠구나 했는데

찾아보니 의외로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더라구요 뭐.. 그래도 거리 나가면 SLRCLUB 스트랩이 희귀품입니다.ㅋ

 

 

 

 

택배오자마자 부랴부랴 뜯어봤어요.. 정말 궁금했거든요...

흠.. SLRCLUB에서 제작한 스트랩라.. ㅋ

 

 

 

 

2008년도에 제작된 SLRCLUB 스트랩인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SLRCLUB 스트랩트와 사용설명서 두개입니다.

 

 

 

 

오호~ 케이스가 정말 이쁘네요 SLRCLUB 로고와 함께 정말 잘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친절하게 SLRCLUB 스트랩 사용방법도 자세히 적혀있네요.

 

 

 

 

SLRCLUB 스트랩을 개봉해봤습니다. 와우~ 주황색의 정말 이쁜 스트랩이네요.

기존에 쓰고 있는 캐논 스트랩만 사용하다가 밝은 스트랩을 보니 정말 독특하고 좋네요

워낙 밝은 색상을 좋아하는지라.. ㅎㅎ

 

 

 

 

스트랩 앞에는 SLRCLUB 로고가 적혀져있습니다.

DSLR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필수로 가입하셔야 하는 사이트 SLRCLUB 입니다.

SLRCLUB에서 많은 사진들을 보고 배울 수 있고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아무튼 그 유명하다던 SLRCLUB의 로고가 큼지막하게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랩 뒷쪽에는 SLRCLUB 약자인 SLR이 적혀져있습니다.

 

 

 

 

스트랩 조절부분 위쪽에 가죽으로 제작되 있고 SLRCLUB 로고도 보이네요.

 

 

 

 

스트랩 안쪽 뒷면에는 Veinor by SLRCLUB.com이라고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글씨체와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드네요.

다른분들의 SLRCLUB 리뷰를 봤는데.. 분홍색도 있고.. 파랑색도 있다더군요.

솔직히 주황색이 제일 마음에 드는것 같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는 60D 스트랩.. 캐논에서 준 스트랩도 나쁘진 않지만..

캐논 스트랩을 끼고 다니시는 분들이 워낙 많아 흔해서 그냥 무난한것 같더라구요.

 

 

 

 

SLRCLUB 스트랩과 캐논 60D 스트랩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스트랩이 좋으신가요? 저는... 캐논꺼보다 SLRCLUB에 눈길이 가네요 ㅋ

길이는 SLRCLUB 좀 짧았습니다. 그게 좀 아쉽긴 하지만.. 뭐 최대한 늘리면 괜찮더군요.

 

 

 

당분간 SLRCLUB 스트랩를 착용하고 다녀야 겠네요. 당분간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게 생겼네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SLRCLUB이 상당히 유명한 사이트인지라.. ㅋ

뭐 아무튼 정말 좋은 스트랩 얻어서 기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