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탭 VS 아이패드 VS 아이덴티티탭 과연 그 승자는?

IT 뉴스

by 제임스라이언 2010. 10. 15. 15:13

본문















 


<갤럭시탭>


<아이패드>


<아이덴티티탭>



<갤럭시탭, 아이패드, 아이덴티티탭 비교 스팩>




<갤럭시탭 VS 아이패드 VS 아이덴티티탭>

 

올해 출시될 타블랫PC들이다 갤럭시탭부터 보면 일단 성능은 아이패드, 아이덴티티탭 보다 월등하다 하지만 루머에 따르면 상당히 고가라고 하는데...
일단 루머는 루머일뿐!


아이패드는 인기상품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작년부터 인기를 끌어온 아이폰3G 열풍에 국내에 애플을 아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또 어플 또한 많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다 일단 터치감도 좋고 무엇보다 화면도 크고 얇고 휴대하기 편리해서 많이 찾는게 아닌가 싶다 해외에서 벌써 많은 아이패드가 들어와서 아이패드에 대한 정보는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국내 출시가 되지 않아서 한글화가 전혀 안된 상태라 일단은 조금 불편할것 같다는 생각? 아무튼 국내 출시가 되도 인기는 식을지 모를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


마지막으로 아이덴티티탭 가격도 저렴하고 얇고 휴대성이 편리하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한건 다 이유가 있는법! 사양을 보면 다른 제품에 비해 성능이 떨어진다... 과연 제 기능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하지만 이것 또한 아직 리뷰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안좋다고 판단하기는 이르지만... 일단 사양을 보면 왠지 느낌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필자일 경우는 차라리 아이덴티티탭 보단 넷북이 더 나아보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다음달이면 아이패드가 출시된다니 벌써부터 설래이고 과연 가격이 얼마정도까지 갈지 궁금하기도 하다. 전자파인증을 걸쳤으니 빠른 시간안에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