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군대 계급] 나의 핸드폰 계급은?

스마트폰 정보

by 제임스라이언 2012. 3. 6. 21:55

본문


 



저번에는 안드로이드 계급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올랐었는데요 이번에는 스마트폰 군대계급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전 아이폰4S를 사용하고 있는데 서열3에 있네요... 삼성제품이 서열1과 서열2를 차지했네요.
나름 예상했던 결과네요. ㅋㅋ 한참 넥서스의 인기가 좋았었는데 노트가 나오고서부터 밀렸네요..
근데 여기서 자세히 보시면 아이패드2가 있습니다. 태블릿 PC 중 가장 높은 2성 계급에 위치해있네요
뿐만아니라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과 소비자들에게 잊어진 제품 등도 나와있어 재미를 더 했던것 같습니다.
근데 왠만한 제품들은 다 올라온것 같은데... 왜 아이폰4와 아이폰3G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