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콘 렌즈에서 음악이 나온다? 이색 스피커

IT 뉴스

by 제임스라이언 2011. 10. 31. 21:14

본문



 


<사진&자료 출처: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1030170703&type=xml>



카메라 렌즈 모양을 본뜬 이색 제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
카메라 렌즈 모양 액세서리는 주로 음료를 담을 수 있는 텀블러가 대부분...
하지만 이 제품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스피커로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미국 씨넷은 니콘 55-200mm 망원 렌즈 모양을 본 뜬
 휴대용 스피커를 28일(현지시간) 소개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카메라 렌즈 유리 부분을 스피커 드라이버로 제작됐다고 하네요
정말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것 같습니다.
휴대용 스피커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MP3플레이어와 연결할 수 있도록 3.5mm 스테레오 잭을 지원하구요.
한번 충전해서 최대 4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리튬 배터리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음악의 재생이나 정지, 다음 곡으로 넘기기 등과 같은 기능을 스피커에서 조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
USB 포트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도 갖췄고 USB 포트로는 음원 입력과 함께 충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즘 출시되는 휴대용 스피커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단, 위 렌즈는 스피커 용이지 절대로 카메라에 장착은 할 수 없다고 합니다. ㅠㅠ
조금 아쉽네요 카메라에 장착되면 더 이색적이었을텐데... ㅋ

니콘 렌즈 스피커는 지금 이베이에서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9~39달러(약 2만1천~4만3천원) 다소 예상보다 조금 비싼 가격에 출시가 됐네요.
이색 스피커를 원하시는 분이나 사진찍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