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The Real DJ

스마트폰 정보/아이폰

by 제임스라이언 2011. 10. 24. 19:04

본문

 


탭소닉과 아주 비슷한 리듬게임 The Real DJ를 소개해 드릴께요
탭소닉과 비슷한 패턴으로 인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The Real DJ는 탭소닉과 달리
나의 아이팟이나 아이폰에 저장된 음악을 이용해서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탭소닉은 부분유료이지만 The Real DJ는 평생 무료라는거!
하지만 The Real DJ도 단점이 있는데요 우선 탭소닉에 비해 퀄리티와 박자가 늦고 뭔가 어색한
리듬게임입니다. 나온지 얼마 안된 어플이라 아직 개선해야 할부분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처음 해봤을때는 괜찮다 싶었는데 가면 갈수록 박자가 제대로 맞지 않아 탭소닉에 비해 재미도가 떨어지곤 합니다.

하지만 나의 아이팟, 아이폰에 있는 모든 노래를 리듬게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탭소닉보다 난이도가 높아 집중도면에서 조금 앞선 The Real DJ는 중독성이 좀 있는것 같습니다.

난이도는 탭소닉에 비해 높은것 같네요. The Real DJ 하다가 탭소닉을 하면 조금 시시할 정도?

우선 탭소닉과 The Real DJ가 얼마나 비슷한지 보시기 바랍니다.




<THE REAL DJ    VS   TAP SONIG>


보시면 아시겠지만 탭소닉과 많이 흡사하다는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탭소닉의 후속작이 아닌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비슷하더라구요.


<The Real DJ 실행 모습>

 







 


 



앞서 말씀드렸다 싶이 아직 나온지 얼마 안된 게임이라 아직 개선해야 할부분들이 많습니다.
리듬 박자와 퀄리티가 조금 있다면 탭소닉을 능가하는 리듬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탭소닉에 없는 장점을 The Real DJ은 가지고 있는데요 그건 바로 검색기능입니다.
탭소닉은 검색기능이 없어서 찾기 좀 힘든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구입한 곡도 어디있는지 찾기 힘든것 같구요
제가 잘 모르는건가요? ㅋ 아무튼 검색기능이 탭소닉에 없는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탭소닉은 와이파이나 3G가 터져야 할 수 있지만 The Real DJ는 와이파이나 3G가 필요없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The Real DJ도 유료 버전이 있는데요 Premium Pack라고 위에 보시다 싶이 설정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The Real DJ의 Premium Pack를 구입하면 평생 무료로 즐기실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무료는 게임을 실행 할 수 없냐구요? 아닙니다. 매일 밤 12시부터 하루에 10게임씩 무료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구입하기엔 조금 고민이 들지만 좀더 개선이 되면 아마 많은 분들이 구입하지 않을까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