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승준 컴백쇼 톱10으로 다시 한국에서 복귀할수 있을까?

잡담

by 제임스라이언 2011. 10. 18. 21:21

본문


<사진출처: 네이버(www.naver.com)>

2002년 대한민국이 한참 월드컵으로 신이 났을때 유승준은 입대를 압두고 미국시민권으로 한국국적을 포기하고

대한민국에서 다 간다는 군대를 가지 않았습니다.
그 때문에 유승준은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눈총을 받고 욕도 먹고... 결국 입국금지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에 오지 못한 유승준은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영화도 찍었는데요. 영화 홍보차로 한국에 방문한다고 했었는데
그때 한국사람들의 강력한 반대로 인해 결국 입국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유승준의 기사는 잠잠해 지다가
이번에 컴백쇼 톱10 프로그램으로 인해 유승준에 대한 언급이 나왔습니다.


<사진출처: 네이버(www.naver.com)>

이번 컴백쇼 톱10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김종진 PD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승준 컴백에 관한 지지율을 조사하겠다"며 "국민들이 유승준의 컴백을 원한다는 의견이 33.3%를 넘으면 유승준이 국내에 들어올 수 있도록 절차를 밟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과연 유승준이 컴백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솔직히 유승준이 군대만 갔었어도 진짜 우리나라의 최고의 스타가 되었을텐데
정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군대 2년을 참지 못해서 한국국적을 포기했다니... 유승준을 많이 좋아했던 사람으로써 충격이 껐죠.
하지만 이번에 유승준 컴백 찬반투표에 찬성을 한표 던질까 합니다.
 솔직히 아직도 유승준을 용서한건 아니지만 한번 기회를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뭐 이런말 하면 뭐라 하실지 모르시겠지만... 국적이 바뀌었어도 대한민국 핏줄이잖아요.
한번쯤은 기회를 줘도 괜찮을것 같다고 저는 생각해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유승준씨의 컴백의 찬성인가요 반대인가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