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프로야구2012

스마트폰 정보/아이폰

by 제임스라이언 2012. 3. 4. 13:58

본문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씩 다운 받아서 해보시는 프로야구2012 입니다.
프로야구 2010, 2011, 2012 시리즈로 계속 나왔는데요
2011년도 버전에 비해 퀄리티도 있고 스토리도 있어서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다보시면 아시겠지만... G포인트가 매번 부족해서 힘든점이 있습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아이펀박스로 프로야구2012 폴더에 넣으시면
G포인트 999999와 마선수 Lv5가 모두 열리고 타자미션과, 투수미션이 올클리어 되어있습니다.
하다가 정말 막히시는 분만 세이브파일을 넣으세요 G포인트가 많으면 게임의 재미도 없어지기 마련입니다.
기존에 나만의 구단이 있으신분은 초기화가 됩니다. 이점은 어떻게 달리 방법이 없네요..
하지만 나만의 타자와 나만의 투수는 그대로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위에 파일을 다운 받아 주세요.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한 후 아이펀박스를 실행 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여기서 사용자 어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가세요

 



사용자 어플리케이션을 클릭하시면 아이폰에 있는 어플이 쭉 나열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 Baseball '12라고 써져있는 파일을 찾아서 클릭해줍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Documents 안에 game_o.sav를 다른곳에 복사를 해둡니다.
그리고 Documents 폴더를 클릭하신 후 다운 받으신 game_o.sav을 덮어씌우기 하시면 됩니다.

만약 게임이 실행중이시라면 모두 종료를 하셔야 세이브파일이 제대로 인식이 되므로 꼭 모두 종료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덮어씌우기를 완료하셨다면 게임을 실행해보시면 세이브파일이 적용되시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