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T-CEO AS에 감동하다.

기타 리뷰

by 제임스라이언 2012. 4. 11. 21:29

본문

 

 

 

체험단을 통해 받은 IT-CEO(SC-700U) 1년도 안되서 고장이 났네요.

잘쓰고 있던 제품이 기판이 흔들리고 LED 표시등이 정확하지 않지 않았고 충전도 중간중간 됐다 안됐다를 반복했습니다.

그래서 AS를 하려고 이메일로 문의했는데 1달동안 답장이 없으시더군요.. 바쁜터라 전화도 못하고 해서 이메일로 보냈던건데..

그때 알았죠 아.. 여기도 AS는 꽝이구나! 그래도 아까운 태양광 충전기.. 시간나서 바로 전화로 문의했습니다. 막 따졌습니다.

1년도 안돼서 고장나고 블로그에 좋다고 올렸었는데 실망이라고 하면서요..

그런데.. 담당자 분께서 바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하시더군요.. 제가 생각했던 시나리오 대로 진행이 안돼 당황했습니다.

더 화내고 싶었는데... 죄송하다는 말씀을 여러번 하시고 바로 AS 절차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더군요..

기대 안했던 친절한 목소리에 화는 커녕 오히려 화가 풀리더군요. 역시 전 친절한 목소리에 약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AS 기간은 1주일이 걸린다고 했습니다. 예상 했었습니다. 중소기업 제품이면 당연히 있는 일이라 생각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택배를 보냈습니다. 택배 보내고 난 이틀 뒤 IT-CEO에서 택배가 온다고 문자가 왔더군요?

엥? AS 하는데 1주일 걸린다고 했었는데? 고장이 아니라고 반품했나? 별에 별 생각을 다 했습니다.

 

 

 

그리고 택배가 와서 부랴부랴 뜯어봤는데.. 헉? 전부 수리가 되었더군요... 따지고 보면 몇시간도 안되서 수리가 완료된것입니다.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예상치 못한 AS에 감동 받았습니다.

빠른 수리에 무상 AS까지... IT-CEO 업체 다시 봐야겠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홈페이지 활동이 저조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거나 할 수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점점 발전해 나가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국내 대기업 제품 못지 않게 AS가 신속하게 이루어졌다는 점이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IT-CEO 제품을 쓰시는 분들이나 태양광충전기를 구입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AS때문에 고민하고 계셨다면 고민하지 마시구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경험해본 결과론 AS는 만족이네요.

 

태양광충전기 IT-CEO(SC-700U) 리뷰

 

혹시나 태양광충전기를 구입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드리고자 태양광충전기 체험 리뷰를 위에 링크 걸어드렸습니다.

태양광충전기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최대한 아는 한도내에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